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당신을 잊지 않겠습니다-기린선민
쥐박 척결!


블로그 이미지
The only laws of matter are those which our minds fabricate, and the only laws of mind are fabricated for it by matter. - James Clerk Maxwell -
by booung

CALENDAR

«   2018/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 Total : 999,321
  • Today : 26  | Yesterday : 70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
영화 (59)
영어공부 (6)
SocioBiology (19)
Physics (3)
AstroBiology (18)
Pop (16)
Classic (1)
종교 혹은 거짓 (8)
여행 (10)
종말론 (7)
건강 (8)
기타 잡다한 것들 (9)
미드 (1)

ARCHIVE

Statistics Graph



Ru-Ba-Ru 자막 만들다 넘 괜찬은 PlayBack Singer를 발견했다. 
Suzanne D’mello 라고...힌디 유명 영화에 Featuring 안된 곳이 없을 정도로 유멍한가 보다. 

그런데 PlayBack Singer는 인턴넷에 얼굴 공개하면 안돼나..헐..
왼쪽에 있는 험상 굳은 사진 밖에 없으니..

사진이 있던 Gimme Five라는 랭크 주는 사이트 같은데, 간단한 이야기가 넘 소박해 정이 더 간다. 아래는 질문 + 답변인가 보다. 

Where do you live and what do you do?
I am a playback singer. I live at Mahim and have an office in Bandra. (반드라 라는데 사무실이 있는 듯)


Where do you hang out in Bandra?
I love both the promenades - Carter Road and Bandstand. (아마 라이브 무대 많이 서는 듯..공력이 짱일 것 같다)


What’s your favourite restaurant/bar in Bandra?
5 Spice at Pali. (헥! 5 Spice라 매운거 좋와 하는 사람이 역시 노래는 짱..^^)

Who is the hottest person you know in Bandra?
The hottest person would have to be my better half… no names! (아직 미혼인가??)

What is one thing that would make life in Bandra better?
One thing that would make Bandra better is solving the traffic problem. Better roads and less traffic are what we need. (ㅎㅎ...정말 답변이 솔찍하다..반드라가 어딘지 꼭 가보고 싶게 만든다)

그녀의 활동에 비해 아직 공식 앨범은 없는 듯 하다. 팬 사이트 이런데도 Comming Soon 이라고 한다. 근데 연락처는 있네..ㅎㅎ.. suzied15@yahoo.com // Cellphone: 9920037600  


아래에 다가는 그녀의 노래들을 모아 봐야 겠다. 

  Suzanne D'mello 노래들

3. Ru-Ba-Ru OST "Na Dekho"








Trackback [트랙백] 94 And Comment [댓글]0


티스토리 툴바